티스토리 뷰

tvn 새 드라마 일타 스캔들이 다음 주 방영을 앞두고 최종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드라마 출연을 앞둔 배우 전도연 님과 최근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활약한 배우 정경호 님이 주연 배우로 출연합니다.

 

드라마 일타 스캔들 몇 부작 방송시간

2023년 1월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드라마 일타 스캔들은 총 16부작으로 매주 토, 일 저녁 9시 10분 방영될 예정입니다. 전 핸드볼 국가대표 선수이지만 현재는 반찬가게를 하며 억척스럽게 살고 있는 열혈 사장님 전도연과, 대한민국 최고의 수학 일타 강사 정경호와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tvn드라마 일타스캔들 최종 예고편

일타 스캔들 제작사

일타 스캔들 제작사는 모든 화제 드라마 중심에 있는 스튜디오 드래곤에서 맡았고 메인 pd는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 하이바이마마 등을 제작한 유제원 감독이 맡았습니다. 극본의 양희승 작가 역시 오 나의 귀신님, 아는 와이프,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등 화제의 작품을 연이어 성공시키며 이번 일타 스캔들 역시 기대가 되는 작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tvn드라마 일타스캔들 2차 티저

 

드라마-일타-스캔들-홍보사진
출처 정경호 인스타그램

주연배우 전도연

1973년 출생의 배우 전도연은  2007년 결혼에 골인하였습니다. 슬하에는 2009년생 딸이 있습니다. 배우로서 탄탄한 커리어를 쌓은 탑배우 전도연은 작품성과 연기력 모두 인정받는 여배우입니다. 한국을 넘어 칸영화제, 세계 영화제에서 인정받으며 독보적인 연기파 배우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필모그래피가 화려한 배우로, 그녀의 작품들을 보면 쉬지 않고 활동하며 그녀가 배우로서 연기에 대한 자부심과 욕심을 엿볼 수 있습니다. 주로 영화계에서만 활동하던 전도연 배우가 이번 일타 스캔들을 통해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등장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배우-김대명과-정경호-꽃받침하는-사진정경호-선풍기-앞에-있는-사진
출처-정경호 인스타그램

주연배우 정경호

1983년 출생의 배우 정경호는 키 183, 몸무게 70kg의 훤칠한 배우입니다. 너무 마른 체격 때문인지 그가 183cm 장신인 사실을 모르는 분들이 많아 반전키 배우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최윤 역할을 맡으며 배우로서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고 이어 드라마 주,조연을 맡으며 배우로써 입지를 다져 나갔습니다.

 

KBS 드라마국 정을영 PD의 아들로, 아버지 정을영 PD는 이혼 후 중년배우 박정수와 10년째 결혼 없이 동거 중이며, 정경호와 박정수는 아들과 엄마사이로 지낸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 사진을 보면 통통한 체격으로 중학교 재학당시 씨름부에서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2014년 소녀시대 수영과 열애를 시작하여 현재까지 공개연애로 잘 만나고 있습니다. 정을영 PD는 드라마 작가 김수현 작가와 환상의 콤비로 유명하며 대히트 드라마들을 함께 만들어 냈다고 합니다.